프리미엄 샌드위치 가맹 브랜드 에그드랍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에그드랍 블룸 (EGGDROP BLOOM)을 오픈했다. 에그드랍 블룸은 블랙 앤 화이트로 구성된 기존의 에그드랍 매장들과는 다르게 메인 컨셉 재료로 나무를 사용했다. 나무와 함께 내부 시설, 조명, 배경 등에 적용된 노란색의 컬러가 자연스럽고 따듯한 느낌을 내며 ‘에그드랍이 비로소 꽃을 피우는, 결실을 맺는 장소’로서의 에그드랍블룸 분위기를 잘 갖추었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오직 <에그드랍 블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색다른 메뉴를 개발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며, “셰프 및 셀럽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들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그드랍은 주식회사 골든하인드의 대표 브랜드로 서울 강남권의 직영점을 중심으로 전국에 가맹 사업을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이다. 1등급 이상의 건강한 계란으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그드랍은 8월 초 에그드랍블룸 오픈을 시작으로 광주첨단신용점, 부산동아대병원점, 남양주진접점, 경기광주태전점, 검단신도시점, 정읍점 등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2022년 하반기에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전국 핵심 상권에 에그드랍창업을 지속 지원할 예정이다.
세계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