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에그드랍, ‘클럽 샌드위치 2종’ & ‘콥 샐러드 3종’ 출시 外

center
에그드랍, ‘클럽 샌드위치 2종’ & ‘콥 샐러드 3종’ 출시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이 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신메뉴 ‘클럽 샌드위치 2종’과 ‘콥 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클럽 샌드위치 2종은 양상추와 베이컨, 에그드랍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베이직한 ‘클럽 샌드위치’와, 기본 클럽 샌드위치에 촉촉한 닭가슴살을 더한 ‘치킨 클럽 샌드위치’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치킨 클럽 샌드위치의 주요 재료인 닭가슴살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제품을 엄선해 사용했다.

에그드랍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샐러드 메뉴 ‘콥 샐러드 3종’은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에그 콥 샐러드’와 ‘치킨 콥 샐러드’, ‘아보카도 콥 샐러드’ 세 가지로 출시했다. 신선한 채소에 삶은 계란, 베이컨, 토마토, 감자 등을 기본으로 곁들인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메뉴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은 아보카도 콥 샐러드를, 든든한 포만감을 원하는 고객들은 동물복지 닭가슴살을 사용한 치킨 콥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다.

에그드랍 노영우 대표는 “에그드랍은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하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에는 1등급 무항생제 계란뿐만 아니라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도 함께 사용한만큼 소비자들에게 더욱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로이슈